[9:07:57 PM] Ms. Cindy: 안녕하세요. ^^ 지난주말 수업에 진행에 차질을 차질을 드려 죄송합니다. 다시 한번 원인을 점검해보도록 하겠습니다. 선생님께서 월요일수업시간에 모자란 시간은 이어서 보충을 해드릴 예정입니다. 그리고 수업내용과 관련이있기는 하지만,,수업시간 중 너무 많은 동영상 자료가 올라왔네요.. 컴퓨터에 렉이걸리는 경우를 종종 야기 시킵니다. 선생님과 학생이 수위조절을 잘 하실수있도록 말씀드려 놓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 즐거운 하루되세요. ~~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이하 원본글===========================
5월30일 금요일 수업 중간에 또 랜선생님 화면 정지되고, 전화가 왔네요. 전화로 찬희와 통화한 내용은 그쪽 시스템 전체의 문제라고 알아듣고 전화를 끊었는데, 그 이후 사무실로 전화연결도 안되더군요;;
평균 이틀에 한번은 문제가 발생하는데, 왜 신경을 안 써주시는지.. 어제처럼 수업하다 중간에 문제가 발생 한 경우 어떻게 처리되는지에 대한 문자나 남겨진 글도 없고, 이런경우 먼저 연락을 주시던지 처리를 해 주시던지 해야하는거 아닌가요?
수업할 때 옆에 있지는 않지만, 항상 대기해야하네요;;
어떻게 된 내용인지, 어떻게 처리 해 주실건지 답변 부탁드립니다.
|